벨기에 사는 친구가 알려주는 진짜 브뤼셀 여행
- 투어유형: 오디오가이드
- 투어주제: 시내투어
- 트랙: 21개 트랙
- 플레이시간: 01:33:31
- 다운로드 용량: 68.5MB
브뤼셀 어디부터 시작해서 어디로 이동하고 무엇을 먹고 어떻게 봐야하는지 꼼꼼하게 잘 나와 있어요
5/5브뤼셀 설명 너무 잘되어있어서 구석구석 잘 여행했어요.
5/5브뤼셀 로컬 투어 초콜릿, 감자튀김, 맥주… 자 이제 여기서 뭘 더 하지?
독립문 앞 잔디밭에 벌러덩 누워보고, 샌드위치와 맥주를 챙겨서 브뤼셀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숲으로 피크닉 가기.
브뤼셀 사람들이 브런치를 즐기는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예술의 언덕에 앉아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버스킹 듣기.
아토미움에 올라 브뤼셀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본 후, 로컬펍에 앉아 벨기에 맥주 마시기까지.
아니, 할 게 이렇게 많다고? 여러분에게만 알려드릴게요.
벨기에 친구들이 알려준 진짜 브뤼셀을 즐기는 법!
브뤼셀 어디부터 시작해서 어디로 이동하고 무엇을 먹고 어떻게 봐야하는지 꼼꼼하게 잘 나와 있어요
5/5브뤼셀 설명 너무 잘되어있어서 구석구석 잘 여행했어요.
5/5관광으로 유명하지 않은 브뤼셀이라는 도시를 쉽고, 재밌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5/5조근조근 이야기 해주는 목소리와 함께 걸으니처음 간 낯선 도시가 한층 친근해지는 느낌이었다. 가이드투어 컨테츠이니 개인적 소회보다는 역사적 배경등에 대한 조금은 더 깊이있는 내용을 다루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그리고 컨텐츠의 깊이와 양에 비교하여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이다. 그것은 이 투어 뿐 아니라 투어 가이드의 모든 컨텐츠에 대해 느끼는 점이다.
3/5안녕하세요, 벨기에 브뤼셀 여행 가이드 이민정입니다.
제 벨기에 생활은 지금까지도 제 인생에서 가장 반짝이는 순간들이었습니다. 저는 프랑스어, 역사, 커뮤니케이션학을 공부하고 있고 브뤼셀에서는 프랑스어와 커뮤니케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이유로 벨기에에, 브뤼셀에 닿게 되었나요?
벨기에는 다른 여타의 유럽 국가들에 비해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진 국가는 아닙니다.
프랑스와 네덜란드의 사이 어딘가, 와플의 나라. 뭐, 이 정도로만 알려진 나라이죠.
하지만 벨기에는 다양한 언어와 문화, 어디서도 맛 볼 수 없는 초콜릿과 맥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을 가진 나라입니다.
저 역시도 벨기에에서 이 모든 것들을 몸소 보고 경험하기 전까지는 절대 알 수 없는 것들이었습니다.
비록 제가 전문 가이드는 아니지만, 벨기에에서, 브뤼셀에서 머무른 시간동안 제가 보고, 느꼈던 브뤼셀의 매력을 여러분에게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가 다 아는 여행지말고 벨기에 친구들이 알려준 진짜 브뤼셀의 숨겨진 핫 스팟! 알려드릴게요.
투어가 끝나면 여러분도 이 빛나는 곳에서 하루만 보내는 건 너무 짧다고 생각하게 되실 거에요!
여러분에게 브뤼셀이 그저 스쳐지나가는 도시가 아니길 바라며, 자 이제, 함께 투어를 시작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