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낭만적인 당신을 위한 독일 소도시 여행의 꽃 <라이프치히>
- 투어유형: 오디오가이드
- 투어주제: 시내투어
- 트랙: 24개 트랙
- 플레이시간: 01:36:30
- 다운로드 용량: 77.1MB
재밌고 상세한 설명이 많았습니다. 독일 소도시 가이드가 잘 없어서 도움이 됐습니다.
5/5라이프치히 정보가 별로 없었는데 가이드님이 안내해주는대로 여행하니 도시를 구석구석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5독일은 아주 느린 속도로 하나의 국가가 된 나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도 지역별로 오래된 고유의 문화를 지니고 있으며 풍경, 생활상 역시 각양각색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뮌헨, 베를린 등 잘 알려진 대도시만큼 독일 소도시 투어가 매력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바흐, 멘델스존, 슈만” 이름만 들어도 가슴 벅찬 당대 유명 예술가들이 활동했던 라이프치히는 유럽에서 손꼽히는 음악의 도시이자, 독일에서 최초의 상업 신문이 발간된 출판·문화의 도시, 공원이 많고 물이 좋기로 유명한 환경 도시입니다. 역사적으로는 독일 통일의 시발점이 된 민주화의 상징인 도시이기도 합니다.
2차 세계대전 이후 과거의 빛나던 명성은 잃었지만, 2000년대 들어서 베를린과 더불어 문화, 산업적으로 부흥하고 있습니다.
바흐가 활동했던 성토마스 교회에서 울러 퍼지는 파이프 오르간 소리를 들으며 중세로의 여행을 떠나 보세요.
슈만과 클라라가 사랑을 나누었던 클라라파크에서 당신의 사랑을 만들어 보세요.
괴테의 치열했던 삶을 통해 나 자신과 만나는 사유의 시간을 가져 봐도 좋겠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라이프치히 동물원에서, 자연과 물아일체가 되는 경험도 잊지 마셨으면 합니다. 여행이 끝나는 순간, 여러분은 이 아름다운 도시와 사랑에 빠질지도 모르겠습니다.
두고두고 라이프치히를 그리워하실 준비가 되셨다면?! Los geht's~!
재밌고 상세한 설명이 많았습니다. 독일 소도시 가이드가 잘 없어서 도움이 됐습니다.
5/5#깊은 지식 #빠져드는 입담 #진짜 투어같음 #센스있는 꿀팁 고민하지말고 좀 더 빨리 들었으면 좋았을만큼 유익하고 알찬 투어가이드였습니다!
5/5라이프치히 정보가 별로 없었는데 가이드님이 안내해주는대로 여행하니 도시를 구석구석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5안녕하세요. 여행생활자 카이로 활동하고 있는 여행 작가 강가희입니다.
본업은 EBS 시네마천국, SBS 접속무비월드 등을 집필한 15년 차 방송작가이지만 어쩌다보니 주식이 감자인 독일이란 척박한 땅에서 3년째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불평과 만족의 시소를 하루에도 열두 번도 넘게 타지만, 독일 감자를 좋아합니다.
여러 나라를 다니기 보다는 소도시에 오래 머물기를 즐깁니다. 유명 명소 보다는 알려지지 않은 나만의 다락방 같은 장소 찾기를 재밌어라 합니다.두 권의 여행 책을 발간했으며, SNS를 통해 유럽 각국 여행기와 독일의 다양한 문화 및 일상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서 『이제 당신이 떠날 차례 』 『꼭 한번 가볼만 한 터키&불가리아 (30대 두 방송작가가 만난 자유와 열정의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