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A to Z! 발렌시아 쪽집게 투어
- 투어유형: 오디오가이드
- 투어주제: 시내투어
- 트랙: 22개 트랙
- 플레이시간: 01:21:48
- 다운로드 용량: 68.8MB
도시계획적인 부분부터 지역적인 부분, 실생활적인 부분까지 다양하게 설명해주셔서 넓은 발렌시아를 다 돌아보는데 좋았어요
5/5뭔가 더 자세하면 좋을 것 같이 애매하지만 그래도 알차게 들었습니다
5/5발렌시아 A to Z! 발렌시아 쪽집게 투어
Hola! Bienvenido a Valencia.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에서 안달루시아까지 한 번에 가기는 너무 힘드니 한번 쉬어가자. 하는 마음에 들른 발렌시아에 도착한 당신! 그런데 딱히 여기선 뭘 봐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한 발렌시아 족집게 투어! 예수가 그의 제자들과 마지막으로 가진 만찬에서 사용한 성배가 모셔져 있는 대성당부터 저렴한 가격에 스페인 타파스를 맛보거나, 다양한 과일, 가예따스 (스낵)를 즐길 수 있는 중앙시장, 그리고 발렌시아 특유의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아름다운 외면을 가져 ‘발렌시아 인스타 성지’로 불리는 과학과 문화의 도시까지!
사이사이 발렌시아에서 핫한 카페들도 들러볼 거예요. 굳이 발렌시아에 왔다고 발렌시아 빠에야만 고집할 필요는 없어요. 각자가 그 순간 가장 먹고 싶은 것들을 찾아 먹고 마시는 것, 그것이 가장 좋은 여행아닐까요?
오늘 하루, 저와 함께 발렌시아를 걸으며 스페인의 과거와 현재를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투어 체크 포인트
✓ 발렌시아에 여행왔는데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분들을 위한 발렌시아 여행 핵심 코스로 이루어진 투어입니다.
✓ 중간 중간 가이드님의 숨겨진 맛집과 카페, 쇼핑팁까지 아낌없이 소개해 드려요. 마지막에 루사파 지역도 일정이 되신다면 꼭 둘러보시길 바랄게요.
발렌시아 시내 셀프투어 하는 법
투어 시작 장소 : 중앙 시장 구글 지도
참고사항 : 어플 내 구글 지도를 참고하여 코스를 따라 각 스팟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도시계획적인 부분부터 지역적인 부분, 실생활적인 부분까지 다양하게 설명해주셔서 넓은 발렌시아를 다 돌아보는데 좋았어요
5/5뭔가 더 자세하면 좋을 것 같이 애매하지만 그래도 알차게 들었습니다
5/5지금 스페인 여행 중에 있습니다~ 혼자 여행 중인 것 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인해 가이드투어 예약이 너무 어려워서 오디오투어를 찾게 되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렇게나마 가이드투어를 할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건 정말 개인적이지만 가이드의 녹음 텐션에 따라 여행할 때 기분이 달라지는것같습니다 ㅎㅎ 단순히 글을 읽는 것 같은 투어보다는 실제 따라다니는 느낌의 투어를 받는다면 훨씬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발렌시아 투어가 가장 좋았습니다^^
5/5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알찬 투어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부분 도보로 여행하는 것도 좋았고 추천해 주신 음식점들도 맛있었습니다. 체력이 조금 약하신 분들은 이틀에 걸쳐서 투어하시거나 아니면 대성당 이후로는 자전거 빌리셔서 여행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공원이 꽤 넓어서 자전거를 많이 타시더라구요. 오늘 저는 거의 3만보를 걸었기에 ㅋㅋㅋ한가지 아쉬웠던 건 추천해주신 라멘집이 구글맵 상으로 폐업했다고 나왔어요ㅠㅠ 아예 닫으신건지 장소를 옮기신건지는 확실하진 않지만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즐거운 투어였어요!
5/5#깊은 지식 #진짜 투어같음 투어 시작전 자전거 렌트를 먼저 설명해주셨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막상 워킹 하면서 듣긴 들었는데, 투리아 공원에서 걷는게 생각보다 머네요. 그리고 있어서 보니 투어내용처럼 발렌시아가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서 있어서 투어중 웬만한 여행객들이 다 자전거 타고 다네요:: 투어코스를 역을 투어를 투리아공원 앞으로 옮기고 자전거 렌트 해서 투리아 공원 가는것도 나쁘지 않는거 같아요
4/5지금 다운받았어요 투어라이브 기대되네요
5/5발렌시아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했네요~
5/5덕분에 발렌시아 도시 곳곳을 잘 돌아다녔어요! 감사합니다.
5/5해설이 어수선하고 지도를 쓰고도 설명을 들어야하는 위치가 정확하지않아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특히 중간중간 끊기고 자연스럽지 않은 곳이 많아 설명에 집중하기 어렵고 동선이 어지러워 편리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2/5Hola! Bienvenido a Valencia.
스페인 여행을 준비했던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두 문장. 소리 내서 읽어보면, 짧은 문장이 주는 경쾌한 리듬감이 여행자의 기분을 좋게 합니다.
2018년에 처음 도착한 스페인 발렌시아는 저를 이곳에 있는 내내 끊임없이 행복하게 해줬답니다. 도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뚜리아 공원을 거닐며, 그곳에서 만난 사람에게 잠시지만 플라멩코를 배웠던 것도, 매주 수요일 도시 중앙에 있는 한 카페에서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영어와 스페인어를 공부했던 것들 모두 다 제게 좋은 추억이랍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했던건 아마도 잠시 머물다 가는 여행객들마저도 따스하게 품어주는 발렌시아 만의 바이브 때문이에요. “이런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줄 도시 가이드가 있으면 어떨까?”하다가 직접 가이드가 되기로 했답니다.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모두 제각각의 이유를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여러 가지 이유로 얻은 상처로 가득한 서울이라는 공간을 떠나고 싶어서 발렌시아에 갔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여행자로서 혹은 저 자신으로서 많은 이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얻고 돌아왔어요. 이런 발렌시아에서 여러분도 기분 좋은 현재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와 함께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