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페이의 청춘을 부탁해! 대만대학교 산책 투어 (+ 사대야시장)
- 투어유형: 오디오가이드
- 투어주제: 명소투어
- 트랙: 17개 트랙
- 플레이시간: 00:47:07
- 다운로드 용량: 45.0MB
한 도시를 이해하기 위해서 대학 투어를 종종 하긴 했어요. 대만은 짧은 일정이라 대만대를 가 본 건 아니지만 올패스로 들은 대만대학교 투어 덕에 마치 가본 것 처럼 듣고 느낄 수 있었어요!
5/5타이페이의 청춘(青春)을 만나다
먼저 푸릇푸릇한 대만의 청춘을 만나보러 대만의 1위 대학인 대만대학교를 둘러볼거예요. 도서관을 중심으로 야자수 나무가 양 옆으로 놓여져 있고, 그 사이를 오가는 대만 학생들을 보면 마치 한 편의 대만 청춘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 후엔 날씨좋은날 피크닉 하고싶어지게 만드는 다안산림공원, 그리고 '딘타이펑' 본점이 위치해 더 유명해진 동먼(東門)을 걸어볼거예요. 마지막으로 사대야시장은 대만 학생들이 자주 찾는 타이페이 대표 야시장인데요. 이 곳에서 학생들이 자주 먹는 음식 소개 및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맛집들 소개해드릴게요.!
한 도시를 이해하기 위해서 대학 투어를 종종 하긴 했어요. 대만은 짧은 일정이라 대만대를 가 본 건 아니지만 올패스로 들은 대만대학교 투어 덕에 마치 가본 것 처럼 듣고 느낄 수 있었어요!
5/5#빠져드는 입담 #진짜 투어같음 #센스있는 꿀팁
5/5#진짜 투어같음
4/5안녕하세요. 저는 대만 5년차 유학생이자 블로거인 유멜리라고 합니다.
제가 대만에 처음 오게 된 건 2013년 여름이었어요. 그 때까지만 해도 대만이 방송에서 소개되기 전이라 그저 생소한 나라한 나라 중 하나였죠. 저렴한 비행기값에 한국과 가깝다는 단순한 이유 하나만으로 대만으로 여행을 온 거였는데, 막상 도착해 보니 제가 생각했던 도시의 이미지와는 너무 다르더라구요. 유난히 푸르렀던 하늘과 골목골목 보석같은 숨은 공간들이 절 마주했고, 무엇보다대만사람들의 성숙한 시민의식과 친절함이 좋았어요. 그렇게 저는 원래 계획했던 2박 3일의 일정을 6박 7일로 바꿨을 만큼 대만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그리고 지금은 이렇듯 대학원까지 진학해서 5년이 넘는 시간 시간동안 대만에서 살게 되었네요.
대만은 다른 여행지들과는 다르게 유명한 관광지들만 찍고 다니면 그만의 매력을 찾기가 힘들어요.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둘러보신다면 여러분도 분명히 대만을 좋아하시게 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