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 공인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베르사유 정원과 왕비의 영지 탐방
- 투어유형: 오디오가이드
- 투어주제: 명소투어
- 트랙: 51개 트랙
- 플레이시간: 02:21:53
- 다운로드 용량: 179.2MB
저처럼 파리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자들에게 정말 딱 추천하고픈 오디오가이드예요. 무엇보다 사전에 오디오를 들으면서 파리 관광을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찬찬히 준비할 수 있게 가이드해주시는 게 넘 좋았습니다. 코스마다 사진을 첨부해주시고 맞는 장소에 와 있는지 확인해보라고 하시니 이 오디오가이드를 듣고 보면서 다니면 복잡한 베르사이유 정원에서 길 잃을 걱정은 없어요 ^^ 장소마다 상세한 배경 설명에 사진 찍는 위치,화장실 들를 수 있는 곳, 음료수 사는 곳까지 꼼꼼히 알려주시니 관광객의 마음을 다~ 읽는 듯 합니다. 역시 20년 경력의 베타랑 가이드가 만든 콘텐츠라 여행자에 대한 배려심이 곳곳에서 묻어나요. 목소리도 차분하셔서 복잡하고 정신없는 와중에도 오디오에 집중할 수가 있고, 차분하고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안님 덕분에 이제 많은 분들이 이 오디오가이드를 들으면서 자신있게 베르사이유 정원과 왕비의 영지를 자유투어하게 될 거 같아요 😀
5/5베르사유 궁전에 대한 정보는 꽤나 많지만 대트리아농, 소트리아농에 대한 이야기는 듣기 어려웠는데 투어라이브 오디오 가이드에서 모두 다뤄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화려한 베르사유도 좋았지만 왕비의 촌락의 소박한 풍경이 더 좋더라구요. 역사에 대해 듣다보니 1900년대 두 사람이 마리 앙뜨와네뜨를 보았다는 것을 경험한 것처럼 저또한 역사속으로 들어온 기분!
5/5베르사유 궁정은 프랑스 절대왕정의 화려함과 전통을 대변하는 세계적인 문화유산입니다.
베르사유 궁전에서 그랑 아파르트망 외에도 다양한 장소를 포함한 이 투어를 경험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시간부족 때문에 혹은 정보 부족으로 거울의 방이 있는 그랑 아파르트망만 보시고 돌아가는 분들이 많은데 혼잡한 궁전을 뒤로 하고 80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베르사유 정원은 프랑스 왕실의 호화로운 정원 예술의 걸작으로, 그 아름다움과 수려함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트리아농궁은 루이 14세 때 건축된 로코코 양식의 궁전으로, 그 시대의 건축 기술과 예술적 역량을 엿볼 수 있습니다. 왕비의 촌락은 프랑스 왕실의 사적인 공간으로, 비운의 왕비 마리 앙트와네트의 삶을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이 모든 장소는 프랑스 왕실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이 투어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번 투어에서는 베르사유 정원과 트리아농궁, 그리고 왕비의 촌락 곳곳에 숨겨진 역사적 이야기들을 만나며, 프랑스 왕실의 영화로운 과거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화로운 건축물과 아름다운 조경, 그리고 아름다운 예술품들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여러분은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 투어의 매력 포인트 3가지
▪️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가 지원되지 않는 장소들을 탐방하는 투어이고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서만 들을 수 있는 내용으로 알차게 꾸몄어요. 프랑스 정부가 공인한 문화 해설사가 투어를 제작하여, 깊이 있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요
▪️투어 코스와 내용이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어, 대소 트리아농 궁전과 정원 그리고 왕비의 촌락의 숨은 이야기들을 빠짐없이 전달해드려요.
▪️지루하지 않고 흥미롭게 진행되어, 문화유산에 대한 이해와 감동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셀프 투어하는 법: 먼저 투어라이브의 베르사유 궁전 투어: 17/18세기 유럽의 예술, 문화, 권력의 중심지로의 시간여행을 들으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그랑 아파르트망을 방문하신 후에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려요. 그 다음으로 베르사유 정원과 트리아농궁을 돌아보신다면 베르사유 궁전 투어를 더욱 풍성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상 투어 시간: 3 시간
▪️장소 수: 30 곳
▪️총 재생 시간: 2시간 반
⏰ 입장 시간 및 휴일
▪️입장시간: 9시
▪️휴일: 월요일 휴관
🎫 입장권 예약 방법
▪️예매처: https://en.chateauversailles.fr/plan-your-visit/tickets-and-prices
🚨 주의사항
▪️ 정원과 왕비의 영지는 굳이 사전에 예약하지 않고 당일 매표소에서 패스포트권(궁전포)를 구입할 수 있어요.
단, 뮤지엄 패스를 사용하시는 경우, 정원 앞에서 정원 입장권만 별도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투어 시작 장소
베르사유 정원 입구
역시 전문 가이드분 답게 발성과 톤이 안정된 느낌이라서 마음 편하게 들을 수 있었어요. 베르사유가 외곽에 있는만큼 시내에서 가기도 까다롭고. 예약도 처음에는 복잡한데 들으며 찬찬히 하기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정원 꼬마기차나 자전거 이용 등의 팁도 좋았습니다~ 베르사유 가신다면 여러 개 듣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5/5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다녀왔어요 궁전과 정원 모두 듣다보니 베르사유에서 하루를 다 보냈네요 이번이 두번째인데 지난번엔 정말 그냥 훓고 간거였었구나 느꼈어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5/5[여행 전 듣기] 가이드를 들으며 미리 정보들을 알고 준비할 수 있어 좋았어요. 베르사유 정원이 넓고 복잡한데 사진과 지도를 참고하니 어느 한 곳 빼먹지 않고 구경할 수 있었고 오디오 가이드 각각의 시간이 길지 않아서 편하게 들을 수 있었어요!
5/5베르사유 궁전과 정원 방문 전 꼭 듣고 저장해가길 추천하는 가이드에요! 여행 전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고, 직접 정원을 둘러보며 가이드를 들을 수 있어서 아주 흥미롭게 즐겼습니다.. 👍🏻 투어 가이드가 조금은 생소할 수 있으나 20년 경력의 가이드분께서 이해하기 쉽게 얘기해주십니다~ 아무것도 모른채 봐도 좋지만 알고 보면 더 재밌겠죠?!
5/5베르사이유에는 23년도 여름에 가봤습니다. 어린 아들과 함께 가면서 전문가의 설명이 필요할 거라 생각해서 신청한 투어가 "서안가이드와 함께 하는 베르사이유" 투어였어요. 정원 투어도 함께 넣어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둘러보며 몰랐던 내용들, 프랑스왕정의 마지막 모습들이 담긴 장소와 일화를 들으며 잠시 타임머신을 탄 것처럼 시간을 넘어서 푹 빠져서 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이제 오디오 가이드로 꼼꼼한 설명과 함께 사진들로 다시 돌아보면서, 그 때 제가 아마 놓친 내용들과 장소들을 더 자세히 보게 되어 정말 좋아요. 보고 있으니 다시 가보고 싶단 생각과 함께 그 더운 여름날씨에 묻힌 시간들이 새록새록 되돌아옵니다. 제게 좋은 시간과 추억을 안겨준 서안투어가 이렇게 또 자세한 설명과 사진으로, 역사와 함께 이제 사라진 인물들이 생생히 되살아나는 느낌을 갖게 해주시네요. 이 오디오 가이드를 먼저 듣고 갔다면 정말 좋았을 텐데, 그거 하나가 아쉬워요.^^
5/5제가 다녀오고 난 후 오픈되어 아쉽지만 ㅠㅠ 찍어놓은 사진과 기억을 되살려 다녀온 후에 복습개념으로 들었어요❣️ 역시나 알찬 투어라이브 덕분에 몰랐던 것 또 배우고 갑니다!
5/5이번에 파리 여행을 하면서 베르사유 궁전을 꼭 방문하고 싶었는데, 단순히 구경만 하는 것보다 설명을 들으면서 보고 싶었습니다. 여러 투어를 검색해보다가 투어라이브와 서안 가이드님의 오디오 가이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오디오 가이드는 처음이지만 특정 루트에 맞춰서만 가야하는 그룹투어가 아닌 점이 오히려 더 좋아보였고, 베르사유 전문가께서 진행하는 가이드라 이 기회에 도전해보자고 생각했습니다. 베르사유에 가서 오디오 가이드로 다니니 제 시간과 흥미에 맞춰 보고 싶은 것도 오래 볼 수 있고 그룹투어 중인 다른 사람들을 피해 정원 곳곳을 돌아다니며 가족들과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트리아농과 왕비의 촌락까지 찬찬히 둘러보며 가이드를 통해 자세한 설명까지 듣다보니 그냥 다녔다면 지나칠 수도 있던 부분도 다시 한 번 보고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베르사유에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 번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5/5이번에 급하게 파리 여행을 결정하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베르사유 궁전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투어를 검색해보던 중, 특히 트리아농과 왕비의 촌락까지 포함하는 투어를 찾고 있었지만, 일정이 맞는 가이드 투어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서안 가이드님의 오디오 가이드를 발견하게 되었고, 베르사유 전문가이신 서안 가이드님의 설명이라 믿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 표를 못 구해서 어쩔 수 없이 루브르 박물관 20 명 그룹투어에 참여했는데 그룹투어는 이제 못하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러나 서안 가이드님의 오디오 가이드는 개인의 리듬에 맞춰 보고 싶은 것을 오래 보고, 인파를 피해 아름다운 정원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덕분에 인생샷도 많이 건질 수 있었네요. 저는 아침 일찍 도착해서 먼저 베르사유 정원의 보스케들을 둘러본 후, 작은 기차를 타고 대 트리아농, 소 트리아농, 왕비의 촌락까지 다녀왔습니다
5/5검색해서 찾은 투어에요. 덕분에 최고의 베르사유 정원 투어를 했어요. 정원부터 트리아농, 왕비의 촌락까지 여유롭게 다니며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설명이 너무 재미있고 유익해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5/5서안 가이드님의 오디오 가이드 덕분에 베르사유 궁전 투어가 훨씬 더 의미 있었습니다. 정원부터 트리아농, 왕비의 촌락까지 꼼꼼히 볼 수 있었고, 설명이 자세해서 역사와 문화를 깊이 이해할 수 있었어요. 대운하 식당 라 플로티유에서 먹은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 베르사유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5/5투어라이브 오디오가 좀 생소해서 망설였는데 오래전부터 보고 싶었던 베르사유 정원을 제대로 가보고 싶어서 이 투어를 선택했습니다. 결과는 아주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정원과 트리아농, 왕비의 촌락까지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고, 전문적인 설명 덕분에 베르사유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좀 부족해서 안젤리나에서 프랑스식 키슈를 먹었는데 맛있었고요.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5/510년 전, 패키지 투어로 베르사유 궁전을 방문했을 때는 궁전만 휙 둘러보고 정문 앞에서 사진 한 번 찍고 돌아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대로 베르사유 궁전을 보고 싶어서 검색하던 중 서안 가이드님의 베르사유 궁전 투어를 발견했습니다. 원하는 날 반일 투어만 진행하셔서 반일 궁전 투어를 예약했고 정원과 왕비의 영지는 마침 이 상품 쿠폰 할인을 받아 예약했습니다. 이번 투어를 통해 정말 베르사유 궁전을 100% 제대로 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대운하에 내려 보트도 타고 왕비의 촌락까지 모두 다녀왔습니다. 왕비의 촌락은 정말 그림같이 아름다웠으며, 서안 가이드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보니 더욱 감동적이었습니다. 특히, 마리 앙투아네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이 투어를 통해 프랑스 역사에 대해 좀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고, 베르사유를 보는 시각이 한결 넓어졌습니다. 서안 가이드님의 전문적이고 상세한 설명 덕분에 베르사유 영지의 진면목을 제대로 감상했습니다
5/5베르사유 궁전에 대한 정보는 꽤나 많지만 대트리아농, 소트리아농에 대한 이야기는 듣기 어려웠는데 투어라이브 오디오 가이드에서 모두 다뤄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화려한 베르사유도 좋았지만 왕비의 촌락의 소박한 풍경이 더 좋더라구요. 역사에 대해 듣다보니 1900년대 두 사람이 마리 앙뜨와네뜨를 보았다는 것을 경험한 것처럼 저또한 역사속으로 들어온 기분!
5/5저처럼 파리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자들에게 정말 딱 추천하고픈 오디오가이드예요. 무엇보다 사전에 오디오를 들으면서 파리 관광을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찬찬히 준비할 수 있게 가이드해주시는 게 넘 좋았습니다. 코스마다 사진을 첨부해주시고 맞는 장소에 와 있는지 확인해보라고 하시니 이 오디오가이드를 듣고 보면서 다니면 복잡한 베르사이유 정원에서 길 잃을 걱정은 없어요 ^^ 장소마다 상세한 배경 설명에 사진 찍는 위치,화장실 들를 수 있는 곳, 음료수 사는 곳까지 꼼꼼히 알려주시니 관광객의 마음을 다~ 읽는 듯 합니다. 역시 20년 경력의 베타랑 가이드가 만든 콘텐츠라 여행자에 대한 배려심이 곳곳에서 묻어나요. 목소리도 차분하셔서 복잡하고 정신없는 와중에도 오디오에 집중할 수가 있고, 차분하고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안님 덕분에 이제 많은 분들이 이 오디오가이드를 들으면서 자신있게 베르사이유 정원과 왕비의 영지를 자유투어하게 될 거 같아요 😀
5/5한때 미술대학에 가는 것이 꿈이었을 정도로 그림을 좋아했지만 그 사이 프랑스어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도불한지 27년이 되었네요. 이 두가지 분야를 통역일과 문화해설사로 일하면서 병행하면서 아직도 프랑스에서 재미있게 살고 있습니다.
반만년의 유구한 역사를 모던 컬처 속에 녹여내여 강력한 문화 강국으로 자리잡은 우리나라 사람의 DNA로 또 다른 예술 문화 강국인 프랑스 문화를 어떻게 느낄 것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물론 재미는 덤이죠.